'Hobby'에 해당되는 글 64건

  1. 2006.07.27 목표 파이널 히트 마스터!!
  2. 2006.07.23 마비노기 전투력 계산기..
  3. 2006.07.23 마비노기 캐릭터 보기창
  4. 2006.07.23 iRC - #하프 (2)
  5. 2006.07.23 괴수님..
  6. 2006.07.05 내가 원하는 마비노기. (2)
  7. 2006.06.12 요새 반가운 단어
  8. 2006.06.07 드레싱 구경 ~ ~ (2)
  9. 2006.06.06 영종도 배삯 (2)
  10. 2006.06.06 슥훗허 명언..
2006.07.27 14:16
수련은 별로 안어려운 편이니까 AP만 있음 금방 따요.
수련방법은 3랭정보 올렸을때 적어놨구요
실수로 한항목을 수련완료해버리는바람에 수련치가 안나오네요 ㅎㄷㄷ;
(기억으론 20 이었던거 같습니다.)




마스터 타이틀;;
따려고 어느정도는 노력했습니다만,
옵이 영 별로군요;; 대실망




최대생명력 20 증가
최대스태미나 20 증가
체력 15 증가
솜씨 5 증가
의지 15 증가

최대마나 30 감소
보호 5 감소

-----------------
ㄹㄹㄹ.. 내심 체력 20 이상에 행운정도가 붙길 바랬습니다만...
최대마나 감소는 그렇다치고 보호 5감소가 너무 구리네요;; 패널 빼더라도 한방곰이나 강한보다 못한 타이틀인것 같습니다. 쓸데없이 최대생명증가나 붙고;;

-사거리입니다. 190식레롱과 정령 레롱 그리고 파이널히트의 최대 사거리입니다.





Image Size : 800 X 594 Pixel / 이미지클릭(+)



그림은 클릭해서 봐주세요/
오른쪽 하단에 있는 악세가 시작점입니다. 그지점에서 시전했다는 뜻.
젤 먼것이 역시 정령레롱이네요.가장 먼곳에 있는 악세(빨간 동그라미)
그담으로 먼것은 190식 레더롱보우(일반레롱에서 사거리 +100) ㅠㅠ OTL
그담 가장 가까히 있는 것이 파이널히트의 최대 사정거리입니다.
1랭찍어도 아레나에서 궁수 제압하려면 꽤 고생하겠네요 ㄹㄹ
뭐 사냥할때는 무지무지 깁니다.

-지속시간및 딜레이

딜레이는 시전 완료되고부터 236초입니다
지속시간은 40초이구요.

결국 한번쓰고 끝난뒤 다시쓰려면 236 - 40 = 196
196초 = 3 분 16초 되겠습니다.

사거리 실험 도와주신 만돌린서버 뽀얌 님께 감사드립니다//



출처-게임어바웃중





새로운 목표 ㅋㅋ

보호 -5 가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맘에 걸리는..

그거만 아니면 쓸만하겠는데 orz.. (골렘을 잡다 달고 있는 나로선)

정말 보호만 안줄어들면 내가 이거만 달고 다닐텐데~ 다 맘에 드는데~

일딴 따기나 하자 -ㅁ-.. 파이널 히트 AP 모으기 고고싱 (이말 왠지 홀릭함ㅋ)
신고

'Hobby > Mabinog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목표 파이널 히트 마스터!!  (0) 2006.07.27
마비노기 전투력 계산기..  (0) 2006.07.23
마비노기 캐릭터 보기창  (0) 2006.07.23
iRC - #하프  (2) 2006.07.23
괴수님..  (0) 2006.07.23
내가 원하는 마비노기.  (2) 2006.07.05
Posted by 아즈키
2006.07.23 15:10
..

무서운 놈들 -_-..

오리지날:
http://park8.wakwak.com/~futaba/mabinogi/

한글판:
http://mabinogi.x-y.net/

멋있네ㅋㅋ 나도 저런거나 만들까ㅋㅋ 뭐 좋은 아이템없나 =ㅅ=
신고

'Hobby > Mabinog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목표 파이널 히트 마스터!!  (0) 2006.07.27
마비노기 전투력 계산기..  (0) 2006.07.23
마비노기 캐릭터 보기창  (0) 2006.07.23
iRC - #하프  (2) 2006.07.23
괴수님..  (0) 2006.07.23
내가 원하는 마비노기.  (2) 2006.07.05
Posted by 아즈키
2006.07.23 15:06
http://www.mabinogi.com/4th/0_userinfo%28pop%29_new3.asp?SvrName=mabikr3&CharName=레즈키

=ㅅ=

캐릭 이름만 바꿔주면 잘대요

mabikr3 은 마비노기 한국 서버 3. 즉 하프 서버를 말하는듯..

서버 다를땐 그값만 바꿔주면댐..
신고

'Hobby > Mabinog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목표 파이널 히트 마스터!!  (0) 2006.07.27
마비노기 전투력 계산기..  (0) 2006.07.23
마비노기 캐릭터 보기창  (0) 2006.07.23
iRC - #하프  (2) 2006.07.23
괴수님..  (0) 2006.07.23
내가 원하는 마비노기.  (2) 2006.07.05
Posted by 아즈키
2006.07.23 11:00
요새 은근 즐기는..

iRC 하프 채널 -_-;;

#하프 ㅋㅋ

18:05] <뢰도> -기억해 다같이돌자 던전한바퀴
[18:05] <뢰도> -기억해 아침일찍일어나 던전한바퀴
[18:05] <아넨엘베> -묻어 뢰도

[10:57] <로리도> -알려줘 다같이돌자
[10:57] <+tinuviel> 다같이돌자... 던전한바퀴? (이)라고 뢰도님이 알려주었어요
[10:57] <로리도> -알려줘 아침일찍일어나
[10:57] <+tinuviel> 아침일찍일어나... 던전한바퀴? (이)라고 뢰도님이 알려주었어요

[11:03] <일검> -기억해 묻어 레즈키를
[11:03] <+tinuviel> 묻어 을(를) 기억했습니다.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놔 bot 왤케 잼있지

추가로..

내게 필요한 ap.. -_-

[11:07] <레즈키?> -알려줘 파이널히트ap
[11:07] <+tinuviel> 파이널히트ap... f랭5(5) e랭7(12) d랭9(21) c랭11(32) b랭13(45) a랭15(60) 9랭20(80) 8랭24(104) 7랭28(132) 6랭32(164) 5랭40(204) 4랭45(249) 3랭50(299) 2랭55(354) 1랭60(414) (이)라고 기억저편에님이 알려주었어요

..

현재 7랭.. 132.. 들었다;;

아직.

[11:08] <레즈키?> -math 414-132
[11:08] <+tinuviel> 282

남았다 -_-.. 1/3 도 못했네..

안습.
신고

'Hobby > Mabinog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마비노기 전투력 계산기..  (0) 2006.07.23
마비노기 캐릭터 보기창  (0) 2006.07.23
iRC - #하프  (2) 2006.07.23
괴수님..  (0) 2006.07.23
내가 원하는 마비노기.  (2) 2006.07.05
판타질음신 강림  (0) 2006.05.12
Posted by 아즈키
2006.07.23 10:54
진짜 괴수님ㅠㅠ

누렙 2500 -_- ㄷㄷㄷ



심의상 아이디는 삭제함
신고

'Hobby > Mabinog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마비노기 캐릭터 보기창  (0) 2006.07.23
iRC - #하프  (2) 2006.07.23
괴수님..  (0) 2006.07.23
내가 원하는 마비노기.  (2) 2006.07.05
판타질음신 강림  (0) 2006.05.12
챕터2 제네레이션4의 세번째 시즌  (0) 2006.05.11
Posted by 아즈키
2006.07.05 19:40
아무리 생각해도 재미있을거 같다

ㅅ ㅇㅕ
ㅜ ㅁ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특히 더헛의 수염 난 모습.. 상상만해도 즐겁ㅋㅋㅋ

more..

신고

'Hobby > Mabinog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iRC - #하프  (2) 2006.07.23
괴수님..  (0) 2006.07.23
내가 원하는 마비노기.  (2) 2006.07.05
판타질음신 강림  (0) 2006.05.12
챕터2 제네레이션4의 세번째 시즌  (0) 2006.05.11
왠지 요새는..  (0) 2006.05.10
Posted by 아즈키
2006.06.12 10:39
요새 내가 가장 반기는 단어는

맑음. 강수확률 0 %

ps. 오늘 날씨는 매우 맑음
신고

'Hobby > Scoot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요새 반가운 단어  (0) 2006.06.12
드레싱 구경 ~ ~  (2) 2006.06.07
영종도 배삯  (2) 2006.06.06
슥훗허 명언..  (0) 2006.06.06
머플러.. 뭐가 좋을까  (2) 2006.06.06
스쿠터 카테고리 추가염..  (0) 2006.06.06
Posted by 아즈키
2006.06.07 00:04
아 나도 꾸미고 싶은데

어떻게 할까 ㅋㅋ 노력과 돈과 시간 들이고

이상해질까봐 걱정중 (나의 미적 센스는 나 조차 두렵다ㅋ)


구경 한거 몇개~

까만 쥬드에 분흥 드레싱..


젖소 쥬드 -ㅁ- 특이해 ; ;


요새 많이들 하는 쿠앤크 카트에 나온 무늬


카울색 하늘색도 나쁘지 않을지도 ㅋㅋㅋ


크롬 카울은 너무 튀겠지;;



너무 튀는건 싫지만, 그래도 어느 정도까지는 하고 싶은데ㅎㅎ

지금 너무 암것도 없어서 완전 개성없으삼

문제는 돈과 노력과 시간인가 그리고 센스 ㅋㅋㅋㅋㅋ


ps.
요새 진행중인 앞번호판 (글자 뭘로할까 고민중..)

신고

'Hobby > Scoot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요새 반가운 단어  (0) 2006.06.12
드레싱 구경 ~ ~  (2) 2006.06.07
영종도 배삯  (2) 2006.06.06
슥훗허 명언..  (0) 2006.06.06
머플러.. 뭐가 좋을까  (2) 2006.06.06
스쿠터 카테고리 추가염..  (0) 2006.06.06
Posted by 아즈키
2006.06.06 23:58


으흠 스쿠터 2000원이네 가볼만하겠는걸 ㅋㅋㅋ
신고

'Hobby > Scoot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요새 반가운 단어  (0) 2006.06.12
드레싱 구경 ~ ~  (2) 2006.06.07
영종도 배삯  (2) 2006.06.06
슥훗허 명언..  (0) 2006.06.06
머플러.. 뭐가 좋을까  (2) 2006.06.06
스쿠터 카테고리 추가염..  (0) 2006.06.06
Posted by 아즈키
2006.06.06 16:46


슥훗허 명언..


스쿠터는 속도가 아니다.
패션이다.


from 스쿠터 드레싱 카페.


왠지 맘에 와닿는 말ㅡㅡ

머플러 순정끼니 당겨도 90밖에 안나온다; (그것도 둘이 타면 80)

할리였을땐 +10정도 더나왔는데.. 역시 소리가 괜히 시끄러운게 아니였다는..
신고

'Hobby > Scoot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드레싱 구경 ~ ~  (2) 2006.06.07
영종도 배삯  (2) 2006.06.06
슥훗허 명언..  (0) 2006.06.06
머플러.. 뭐가 좋을까  (2) 2006.06.06
스쿠터 카테고리 추가염..  (0) 2006.06.06
쥬드 등받이용 곰팅ㅋ  (4) 2006.06.06
Posted by 아즈키

티스토리 툴바